7 Things About 천연향료 비건 프레그런스 You'll Kick Yourself for Not Knowing

이번년도 미국의 연말 쇼핑 계절에는 전년와 다르게 소비자들이 다시 오프라인 쇼핑에 나설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image

30일(현지기한) 경제전공방송 CNBC는 코로나(COVID-19) 팬데믹(대유행)으로 인해 전년에는 연단어에 온/오프라인 쇼핑에 많이 몰렸으나 이번년도는 본인이 매장에서 구매를 하는등 미 소비자들이 눈에 띄게 바뀌어질 전망이라고 전했다.

이같이 온/오프라인 쇼핑이 다시 활기를 띌 것으로 예상되는 것은 미국인 7명 중 대부분 1명이 바디미스트 - 벨벳바니 백신접종을 취득했고 코로나19 확장 속도도 급상승세를 보이던 가을보다 둔화됐기 때문인 것이다.

전미소매협회가 이달 http://edition.cnn.com/search/?text=벨벳바니 1~5일까지 7834명의 성인들을 표본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이미 68%의 쇼핑객이 선물을 구매하기 실시하였음에도 추수감사절부터 사이버먼데이(미 추수감사절 연휴 후 첫 일요일까지) 700만명에 가까운 시민들이 더 쇼핑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을 것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에 가게를 방문할 것이라고 답한 경우도 전년의 56%에서 올해는 67%로 증가했다.

어도비디지털인사이트 애널리스트 비벡 판디아는 글로벌 제공망 혼란으로 가능하면 더 대부분인 사람들이 온라인보다 상점에서 쇼핑할 것으로 예상했다. 제공망 병목 반응이 완화되지 않으면서 연말 쇼핑 대목 제품 배송 지연 문제가 우려되고 있기 때문이다.

또 미 구매자들은 코로나 팬데믹 기한 놓쳤던 경험에 더 많이 소비할 것으로 보인다.

구매자들은 아을템을 만지고 알 수 있으며, 바라는 것을 즉시 얻을 수 한다는 점을 최대로 큰 이유로 꼽았다.

그래서 이번년도는 전년 코로나바이러스 수혜를 누렸던 전자상거래 성장률은 둔화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고 CNBC는 전했다.